가수 임한별, 신곡 ‘안녕, 오늘의 그대에게’ 26일 발매 예정

폭발적 가창력의 가수 임한별, 26일 오후 6시 신곡 안녕, 오늘의 그대에게발매

헤어진 연인에게 편지를 쓰는 듯한 이별 감성 발라드 곡

‘이별하러 가는 길’을 시작으로, ‘‘사랑 이딴 거’, ‘넌 나의 전부’ 등 특유의 맑은 미성과 폭발적인 고음을 보여주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아온 가수 임한별이 신곡 ‘안녕, 오늘의 그대에게’를 26일 발매한다.

이번 신곡 ‘안녕, 오늘의 그대에게’는 이별 감성 발라드로 사랑했지만 헤어진 연인에게 편지를 쓰는 듯 한 곡이다. “안녕”의 중의적 표현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차마 떠나보내지 못하고 마음속에 담아두었던 날들 그리고 좋았던 날들이 그리움과 미련으로 다가오는 아픈 감정을 임한별만의 애절한 목소리로 극대화했다.

또한 지난 15일 본인 계정의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이번 신곡의 무반주 라이브를 깜짝 선보이며 팬들로 하여금 큰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이 앨범은 니즈뮤직엔터테인먼트와 카카오M 산하 프로듀서 레이블인 플렉스엠이 공동으로 제작하는 프로젝트 앨범으로 두 회사는 앞으로도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해 프로젝트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임한별은 ‘안녕, 오늘의 그대에게’ 발매를 앞두고 23일, 24일, 25일 오후 6시에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며, 26일 오후 6시에 멜론을 비롯한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