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배 ‘내가 아는 그대’로 X-MAS 프로젝트 스페셜 싱어 참여

– 이사배, X-MAS 프로젝트 스페셜 싱어로 참여, 25일 발매 예정
– 서후의 내가 아는 그대를 이사배만의 개성있는 보이스로 담아내
– 타이거JK와 함께한 웹 음악 예능 <내가 아는 그대>로 더욱 큰 화제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가 프로젝트 앨범 X-MAS(My Audition Song)의 스페셜 싱어로 참여한다.

X-MAS 프로젝트는 가수의 데뷔 전 오디션 곡을 다시 부르는 카카오M 산하 레이블 플렉스엠의 기획 프로젝트로, 소유와 적재, 루나, 레이나가 참여하여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아 오고 있다.

이사배는 과거 개인 SNS에 올린 ‘내가 아는 그대’ 코인 노래방 영상이 큰 화제를 일으킨 바 있으며, 이를 계기로 첫 싱글 ‘E.N.C (Feat. 키썸)’를 2018년 발매하며 가수로 데뷔한 바 있다. 그래서 이사배는 자신의 오디션 곡이라 할 수 있는 ‘내가 아는 그대’를 선곡하여 X-MAS 프로젝트의 스페셜에 참여하게 되었다는 후문이다.

이사배가 부른 곡 ‘내가 아는 그대’는 2001년 발매된 가수 서후의 대표 곡으로, 애절한 멜로디와 가사로 오랫동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정통 발라드 곡이다.

또한 이사배는 24일 저녁 6시, 힙합 레전드 타이거JK의 웹 예능 <타이거JK의 내가 아는 그대>에 첫 번째 게스트로 출연하여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방송 내에서 타이거JK와 이사배는 부캐 그룹을 약속하며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하게 했으며. 25일 저녁 6시, 음원 발매와 같은 시간 공개되는 2부에서는 이사배의 최초 라이브 무대까지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이사배만의 개성 있는 보이스와 감성으로 담아낸 ‘내가 아는 그대’는 25일 저녁 6시, 멜론을 비롯한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