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철 LEE SEUNG CHUL
1985년 데뷔 이래 12장의 정규앨범을 발매하며 독보적 가창력을
인정받고 있는 최고의 가수 중 한명이다.
현재까지 2,000회를 넘는 공연으로 라이브의 황제로 불리우고 있다.

ALBUM

VIDEO

NEWS

‘보컬의 신’ 이승철, ‘레전드 음악교실-랄라랜드’ 첫 회 선생님 출격…원곡자의 ‘특급 노하우’ 전수

2021-08-04


‘레전드 가수’ 이승철이 ‘레전드 음악교실-랄라랜드’의 첫 번째 선생님으로 출격한다.

오는 8월 10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하는 채널A의 새 음악 예능 ‘레전드 음악교실-랄라랜드’(이하 랄라랜드)는 노래에 진심인 출연자들이 모여 대한민국 레전드 가수에게 직접 노래를 배우는 ‘원 포인트 레슨’ 뮤직테인먼트 예능. 신동엽-김정은-이유리-조세호-고은아-황광희가 ‘랄라랜드’의 일원으로 낙점됐다.

이와 관련 첫 번째 노래 선생님이자 게스트로 이승철이 나서 ‘랄라랜드’ 6인방에게 자신만의 ‘특급 가창 노하우’를 전수한다. 이승철은 ‘랄라랜드’만의 특별 수업을 통해 자신의 히트곡을 가장 잘 부를 수 있는 원 포인트 노래 비법을 세심하게 전수한다.

반면 이승철에게 궁극의 레슨을 받게 된 수강생 6인방은 이승철 만의 가창 스타일을 100% 반영한 노래 평가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가창 미션에 도전한다. 6인방은 자신만의 가수 부심을 걸고 진행하는 치열한 가창 승부로 쫄깃함을 더한다.

‘랄라랜드’ 제작진은 “누구나 인정하는 노래 실력에 다년간의 ‘멘토링’ 경력까지 갖춘 이승철이 첫 번째 노래 선생님으로 출격하면서 녹화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며 “이승철 만의 족보가 담긴 수업을 비롯해, 직접 시범을 보이는 각종 ‘히트곡 퍼레이드’까지 풍성한 첫 회를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채널A ‘레전드 음악교실-랄라랜드’는 오는 8월 10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172길 8,4층|Tel 02-578-1127|E-mail : contact@flex-m.com
Copyrightⓒ2020 FLEX M INC. All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