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유빈-지셀,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 OST 오늘(12일) 공개
2023-05-12
12일(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송유빈과 지셀이 부른 티빙 오리지널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 OST Part 2 '사랑했던 모든 것'과 ;My Love'가 각각 공개된다.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은 신장 이식 수술 후 '셀룰러 메모리 증후근(장기를 기증한 사람의 성격이나 습성, 기억이 수해자에게 전이되는 현상)'을 겪는 열여덟 절친 고유(오세훈)와 고준희(조준영)가 전학생 한소연(장여빈)에게 동시에 반하며 벌어지는 세포기억 하이틴 로맨스다.
송유빈이 부른 '사랑했던 모든 것'은 2000년대 감성이 느껴지는 설렘 가득한 곡으로 고등학생 시절의 사랑과 우정, 그때의 순수하고 소중했던 모든 것이 가사에 그려졌다.
특히 이 곡은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의 음악 감독인 허성징, 하형주 작곡가의 협업으로 탄생, 드라마를 스토리텔링하며 음악으로 보여주고 있다.
다음으로 지셀의 'My Love'는 첫사랑의 설렘이 그대로 느껴지는 알앤비 팝 곡이다. 서정적인 기타 선율과 지셀의 매력적인 보컬이 어우러져 섬세한 감정들을 보여준다. 'My Love'는 허성진 음악 감독의 곡으로, 극 중 고유와 준희, 소연의 삼각관계 로맨스에서 오는 풋풋하고 설레는 순간을 연상하게 만든다.
'사랑했던 모든 것'과 'My Love'가 각각 송유빈과 지셀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만나 어떤 느낌을 전할지, 드라마와는 어떤 시너지를 낼지 기대를 모은다.
세포기억 하이틴 로맨스 티빙 오리지널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은 지난 5일 1, 2화가 첫 공개 됐으며, 12일(오늘) 오후 4시에 3, 4화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후 매주 금요일 2화씩, 총 8화를 티빙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