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나를 사랑한 스파이’ OST 앨범, 오늘(9일) 18시 발매
2020-12-16
MBC 수목미니시리즈
‘나를 사랑한 스파이’ OST의 전체 트랙을 담은 앨범이 오늘 저녁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나를 사랑한 스파이'의
음악은 ‘태양의 후예’, ‘부부의 세계’, ‘동백꽃 필 무렵’ 등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의 음악을
작업한 개미 음악감독이 진두지휘했다. 또한 9년 만에 드라마 OST에 참여한 CNBLUE(씨엔블루)의 정용화부터 화제의 곡 ‘취기를 빌려’의 원곡 보컬 이민혁, 실력파 아이돌 밴드 엔플라잉(N.Flying)의 메인 보컬 유회승, 처음 OST에 참여하는 대세 글로벌 걸그룹 EVERGLOW(에버글로우), 믿고 듣는 공감형 아티스트 백아연,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한
솔지, 대세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DOKO(도코)까지 신선하고 화려한 라인업으로 큰 화제를 불러 모았다.
이번 앨범은 기존에 공개되어
많은 사랑을 받은 OST 7곡과 극의 몰입도를 높여준 BGM 19곡까지
총 26곡이 수록되었다. 모든 곡이 극의 분위기와 어우러져
드라마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주었으며 발라드, 미디움 템포, 하드록, 댄스 등 다채로운 음악들로 구성되었다.
음원사이트 발매와 함께 오늘 낮 2시부터
OST 피지컬 음반의 예약판매가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에서 진행된다. 피지컬 음반은 ‘나를 사랑한
스파이’ OST 전 트랙이 담긴 2개의 CD와 배우들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포토북(64p)으로
구성되었으며, 12월 17일부터 전국 모든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오는 17일 종영을 앞둔 드라마 ‘나를 사랑한 스파이'는 ‘로코킹’ 문정혁과 ‘케미여신’ 유인나, ‘반전매력’ 임주환 등이 출연해 유쾌한 웃음과 짜릿한 설렘을 선사하며 큰 사랑을 받아왔다. 드라마의 인기와 더불어 큰 화제를 불러 모았던 OST 앨범으로 드라마의 여운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