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이승철 김세정 ‘티키타카’ 동반 출연, 탁재훈→김구라 만났다

2021-04-19


 


가수 이승철이 '티키타카'에 출연한다.

이승철은 4월 11일 방송되는 SBS 새 예능프로그램 '티키타카'에서 가수 겸 배우 김세정과 동반 출연한다.

최근 35주년 프로젝트 두번째 앨범 ‘우린 (Prod. by 이찬혁 of AKMU)’로 컴백한 이승철과 두번째 미니앨범 ‘아임’의 타이틀곡 ‘Warning (Feat. lIlBOI)’로 컴백한 김세정의 모습이 담기며 어떤 이야기를 펼칠 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티키타카'는 달리는 차 안에서 펼쳐지는 신개념 드라이빙 뮤직 토크쇼다. MC 군단 탁재훈, 김구라, 규현, 음문석은 탑승객의 목적지까지 동행하며 노래와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주 공개된 첫 방영분에서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의 이제훈과 이솜, 홍현희와 재재가 출연하여 ‘티키타카’ 버스를 공감과 흥으로 가득 채웠다. 이 날 방송된 ‘티키타카’는 다양한 이야기를 선보이는 새로운 포맷의 예능으로 호평을 얻으며 첫 방 시청률 3.9%로 첫 시작을 장식했다.

이와 함께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펜트하우스2'의 김현수, 조수민, 최예빈이 청아예고 교복을 입고 등장해 활약을 예고했다. 11일 오후 11시 방송.


 
돌아가기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 78, B1|Tel 02-578-1127|E-mail : contact@flex-m.com
Copyrightⓒ2020 FLEX M INC. All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