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더 클래식' 임한별의 별(別) 성황리 개최

2021-06-25


섬세한 감성과 폭발적인 고음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임한별이 두 번째 단독 콘서트 '2021 [더 클래식] 임한별의 별(別)'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19일 공연계에 따르면 지난 주말인 12~13일 임한별은 잠실 올림픽공원 우리 금융아트홀에서 두 번째 단독 콘서트를 열고, 밴드와 기악 합주자들에 맞춰 새롭게 편곡한 19곡의 음악을 폭발적인 성량으로 선보이며 한층 성장된 모습으로 찾아온 팬들을 열광케 했다.

임한별은 자신의 세 번째 싱글 '넌 나의 전부'로 콘서트의 시작을 알렸으며 오롯이 임한별만의 색으로 채운 두 시간 남짓의 무대에서 자신의 곡 이외에도 그의 보이스와 잘 어울리는 국내외 여러 유명 곡을 커버하는 등 평소와 다른 무대로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줬다.

아직 발매되지 않은 신곡 '사랑한다 말로는 담을 수 없는 너'를 깜짝 발표해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공연에는 평소 임한별과 친분이 두터운 여러 연예인들이 참석해 눈길을 모았다. 이 중 커피차 선물로 임한별을 응원하기도 한 이국주는 13일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담은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돌아가기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 78, B1|Tel 02-578-1127|E-mail : contact@flex-m.com
Copyrightⓒ2020 FLEX M INC. All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