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감출 수 없는 그리움"..임한별, '성스러운 아이돌' OST 부른다

2023-03-02


가수 임한별이 김민규와 고보결의 핑크빛 무드를 배가시킨다.

OST 제작사 도너츠컬처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성스러운 아이돌' OST Part.3 'Please'를 발매한다.

김민규, 고보결 주연의 tvN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은 망한 아이돌이 된 대신관 램브러리(우연우)라는 전무후무한 캐릭터와 정체를 숨기고 '최애'의 매니저가 된 김달(고보결 분)의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또 극 중 우연우(램브러리)와 김달의 설렘 모먼트마다 흐르는 곡인 유승우의 '문득 내게 와'가 시청자들의 설렘과 행복 지수를 한껏 높이는가 하면, 두 사람의 드라마와 함께 전해지는 오왠(O.WHEN)의 감성 발라드 '그 시절'까지, 앞서 발매된 '성스러운 아이돌'의 OST 역시 시청자들의 귀와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중이다.

앞선 곡들에 이어 이번에 공개되는 세 번째 OST 'Please'는 감출 수 없는 그리움을 노래한 발라드 곡이다. 잔잔한 피아노와 스트링 협연 위로 호소력 짙은 임한별의 보이스가 어우러져 애틋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Please'는 임한별의 독보적인 보이스와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다. 서정적인 선율 위에 흐르는 임한별의 호소력 짙은 보컬은 우연우(램브러리)와 김달, 점점 더 가까워지는 두 사람의 관계와 드라마에 애틋함을 더하며 시청자들과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돌아가기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 78, B1|Tel 02-578-1127|E-mail : contact@flex-m.com
Copyrightⓒ2020 FLEX M INC. All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