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임한별, 윤하 '오늘 헤어졌어요' 리메이크…색다른 매력 예고

2023-09-27


가수 임한별이 '이별 발라드 장인'의 면모를 보인다.

임한별은 27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오늘 헤어졌어요(Feat. 다나카)'를 발매한다.

'오늘 헤어졌어요'는 2009년 발매된 윤하의 세 번째 정규앨범 파트.B '그로잉 시즌'의 타이틀곡으로 '믿고 듣는 감성 치트키' 임한별의 고품격 보이스와 만나 재탄생됐다. 여기에 다나카의 피처링이 더해져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 리메이크 음원은 TV조선 '킹 받는 대결 – 이 구역의 노래왕' 프로그램을 통해 진행된 음원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임한별은 해당 방송에서 거미에게 도전장을 내민 게스트로 깜짝 출연해 폭발적인 성량의 '오늘 헤어졌어요'를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한 바 있다.

발매에 앞서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오늘 헤어졌어요' 티저 영상으로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임한별과 다나카의 이색 투샷과 완성도 높은 라이브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것.

임한별은 파워풀한 가창력과 섬세한 감정선을 갖춘 보컬리스트로 '이별하러 가는 길', '사랑하지 않아서 그랬어', '떠나보낼 준비해 둘걸 그랬어' 등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이별 발라드 장인'으로 자리매김했다.

임한별의 신곡 '오늘 헤어졌어요'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돌아가기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172길 8,4층|Tel 02-578-1127|E-mail : contact@flex-m.com
Copyrightⓒ2020 FLEX M INC. All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