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싱어게인' 17호 한승윤, 플렉스엠과 전속계약 체결..이승철과 한솥밥

2021-05-18


 

가수 한승윤이 가수 이승철, 지아가 소속된 카카오 엔터테인먼트 산하 프로듀서 레이블 플렉스엠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한승윤은 JTBC ‘싱어게인’ 17호 가수로 출연해 감미로운 보이스와 기타 연주, 여심을 설레게 하는 ‘만찢남’ 외모로 큰 화제를 모았다.

한승윤의 전속계약과 관련해 플렉스엠 측은 “한승윤이 가진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음악적 역량과 향후 배우로서 활약할 수 있는 매력적인 마스크 등 멀티 엔터테이너로서의 재능이 전속계약을 체결하게 된 배경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플렉스엠이 지닌 최고의 프로듀서 네트워크 및 우수한 콘텐츠 기획 / 제작 능력을 바탕으로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음악적 결과물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승윤은 “제가 가진 음악적 방향성에 대한 이해와 지원 그리고 더욱 발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는 점이 플렉스엠과 계약한 이유다”라고 밝히며, “좋은 음악을 팬 여러분들께 들려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다양한 활동으로 자주 인사드리겠다”라고 앞으로의 활동 계획을 전했다.

한편 한승윤은 올여름 발매를 목표로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돌아가기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 78, B1|Tel 02-578-1127|E-mail : contact@flex-m.com
Copyrightⓒ2020 FLEX M INC. Allrights reserved.